品牌识别:
自2009年以来,From Beginning一直稳固地占据着女性购物的顶级品牌地位,提供多样化风格的时尚品牌。尽管From Beginning一直以专业的形象向客户提供各种建议,但缺乏品牌独有的品牌识别。因此,通过清晰展现品牌特色的品牌身份以及品牌形象再定位,明确品牌价值,From Beginning希望能够确立鲜明的品牌特色。该品牌不仅仅是停留在女性购物类别,更是计划进军涵盖年龄和性别的全方位品牌市场,通过这个项目确定了一个独特的服装品牌vi设计,服装品牌logo设计。
프롬비기닝은 2009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여성쇼핑몰 카테고리 탑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데일리 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타일링 큐레이션 브랜드입니다. 그동안 프롬비기닝은 전문가적 면모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해왔으나 브랜드 정체성이 직접적으로 드러나는 자체제작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이 부재했습니다. 이에 브랜드만의 정체성이 드러날 수 있는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브랜드 이미지 리포지셔닝으로 뚜렷한 브랜드 가치 정립을 설정하고자 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향하는 방향이 단순히 여성 쇼핑몰 카테고리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연령과 성별을 모두 아우르는 전방위적인 SPA브랜드 카테고리 시장으로의 진입을 계획하고 있기에 이에 걸맞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비주얼을 도출하고자 기획되었습니다.
Via:Tomnick .